Translate

categories

2014년 7월 4일 금요일

컴퓨터의 활용

프리젠테이션에서 말했듯이 사용시간은 1시간 45분으로 하고,
유동적인 의미에서 이미 설명한 세가지 용도로 사용하겠습니다.
좀 더 자세한 설명을 하겠습니다.
주로 스트레스 해소에 이용되는 엔터테인먼트 활동은, 위 두가지 용도와 달리 현재에 시점을 두고, 조금 더 재미있고 편안한 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, 이미 전에 엔터테인먼트들을 접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보았기에 매우 좋은 용도로 사용되리라 생각됩니다. 또한, 학교생활 중에 할 이야기 거리로도 중요한 일부분이 되기도 합니다.
또, 최근의 미래에는, 내가 좋아하는 그림 그리기와 이야기 만들기를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더 찾아보고, 사용하는 법들도 찾아보겠습니다.
전 사례로, 이미 많은 프로그램들 (GIMP. 포토샵, 어도비 플래쉬, 펜슬, SynFig 등)을 찾아보았고, 이들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교육 채널(Brackeys)을 찾아 냈습니다.
이제 저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데 요구하는 기본적 기술을 익혔고, 조금 더 전문적인 작품을 만드는데 요구되는 기술들을 익히고 있는 중입니다.
이로 정보습득의 사용 방법은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마지막으로, 친구들과의 연락을 계속하는 사회적 활동은, 매우 효과적으로 나타났고, 여러 SNS(페이스북, 카카오톡, 카카오스토리<-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는 중간에 끊기게 되었지만)꽤나 많은 친구들과 아직도 연락을 하고 있습니다. 이 용도로 계속 사용할 예정이며,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.

이상 저의 컴퓨터 사용시간에 대한 설명문을 마치겠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